캠핑

카고 컨테이너 시그니쳐 폴딩박스

싸후이 2022. 3. 31. 22:14

기존 쓰던 폴딩박스는 오픈형이 아니라 물건 꺼내기가 불편했당
그래가가 오픈 되는 폴딩박스로 업글
요즘 폴딩박스는 거의 다 열리는 듯 하다

오픈형중에도 가운데 부분만 열리는 박스는 좁아서 불편하다고 한다~~

그래가가 최대한 크게 열리는 방식으로 찾다가
발견한 것이 카고 폴딩박스 ~~

스티커 두장 포함

전체가 열린다
물건 꺼내기는 괘안을꺼 같다

기존 상판 올려보니 비슷하게 맞는다
요걸로 써야겠다 ㅎㅎ

스티커 붙이기 ~~
기본 두장으로는 4면을 다 붙이기에는 살짝 모자른듯 하다
그래가가 알리에서 스티커 겁나 마니마니 주문했당 ㅋㅋ

상판 올린상태에서 열기

안쪽 움직임 ㅎㅎ

건들건들하다 ㅋㅋ 이런 ~
먼가 좀 부실한거 같다 ㅎㅎ
기능성과 갬성스티커 값인가 .. ㅎㅎ
일단 무거운것 넣은 상태서 거칠게 함 써봐야겠다
기존 2만원 짜리도 유격없이 튼튼했는디 ㅎㅎ


스티커 붙이기~~
빈티지 스티커가 가장 잘 어울린다.
사진으론 갬성 느낌이 잘 표현이 안되네

상판도 까지면서 점점 빈티지스러워지고 있다 ㅎㅎ

예술 작폼 스티커도 은근 어울린다 ㅎㅎ
작가 작품명 퀴즈 ~~

 

2022.04.11 - [캠핑] - 카고 컨테이너 시그니쳐 폴딩박스 상판 만들기

 

카고 컨테이너 시그니쳐 폴딩박스 상판 만들기

기존꺼 쓸라 했드만 크기가 조금 안맞아서 다시 만들기로 ㅎㅎ 오픈형 폴딩박스 테이블로 잘 활용해보자 ~ 밑그림 이번에는 그냥 내 스퇄로 ~~ 해피 캠퍼당 ~~ (행복한 야영객 ? ㅋㅋ) 폰트가 맘에

parkn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