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영월 보보스캇 캠핑장

싸후이 2021. 10. 12. 10:02

영월 보보스캇 캠핑장 후기당~
출발 고고~~ 씽🚙🚙🚙🚙

영월도착 ~~~ 캠장이 1시 입실이라
오전에 일찍 한반도지형 전망대로 가서 구경했당
주차장에서 전망대까지 산책길이 있어 맑은 공기 마시며 운동도 하고 좋다~~.

 


발도 담그며 ㅎㅎ 땟목 체험도 할 수 있다.

 

 


보보스캇 도착~~

대충 타프 치고 비어 한잔
이번에 새로 들인 스탠리 클리식 비어컵
스탠리 비어컵 보다는 크다.. 전용 맥주 잔 느낌이 난다.
그냥 비어컵은 일반 컵잔 느낌 ㅎㅎ
이전에는 비어 따르고 왔다갔다 하면 밍밍했졌는데..
스탠리 비어컵은 오랫동안 시원해서 좋다 ~~.

캠핑장 내에 있는 메타세콰이어 나무
너므너므 이뿌다 ~~.


쏘렝이도 한 컷 찍어주고

나란히 앉아 비어와 함께 불멍 시간
매직파이어도 넣어보고 ~~

불이 이렇게 이쁠수가 💕💕


이번에 DIY 한 우드 작품(?) 들도 같이 ㅎㅎ
버너 바람막이, 폴딩박스 상판,
워터저그 받침대/손잡이

매너 타임 지키며 취침 ~~
옆옆 자리에서 새벽 1시 넘어서 까지 수다를 떤다 😡
ㅜㅜ
그리고 밤새 비도 💦💦💦 오고 .. 잠을 못자네 ~~~~ 



다음날 캠장에 있는 기차?? 도 타고
잼난다 ~~ ㅋㅋ

 


돌아오는 길에 배고파서
영월 주천둔지에서 간단하게 컵라면 먹고 (공영주차장인데 앞쪽으로 캠핑을 할수 있는듯 하다. 카라반도 보이고..)
쌀쌀하니 바람이 불어 버너 바람막이가 능력 발휘~~
애들은 이런게 처음이라 재미난듯 ㅎㅎ


차 막힌다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