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드레멜 홈파기 - 폴딩박스 상판

싸후이 2021. 9. 13. 22:13

이전글
2021.09.03 - [캠핑] - 캠핑 폴딩박스 상판 만들기 (DIY)

 

캠핑 폴딩박스 상판 만들기 (DIY)

이전글 2017.08.20 - [Travel] - 인포캐빈 폴딩박스 (접이식박스) 인포캐빈 폴딩박스 (접이식박스) 인포캐빈 폴딩 박스, 접이식 박스, 캠핑 아주 튼튼한 폴딩박스...캠핑이나 야외 나들이시 딱 좋아~~ 뒤

parknom.tistory.com

 

폴딩박스 상판 노르디스크 로고 홈파기


폴딩박스 상판 만들었는데 쪼매 심심한거 같아서
상판에 각인 해 보기로 했당

작업은 드레멜 플런지 루팅킷으로 ~~

인그레이빙 비트
섬세한 작업을 위해 제일 작은 0.6mm 비트로 구매

 

 

연습삼아 노르디스크 로고로..
프린트 후에 먹지 대고 따라 그리기

1차 먹지로 하고 마무리는 연필로 칠하고

루팅킷으로 천천히 ~~ 어렵네 ㅜㅜ

연습으로 자투리 나무로 연습좀 하고..
비트가 0.6mm 라서 뾰족한 부분은 표현이 안된다
뽀쪽한 비트로 마무리 해야 ㅠㅠ
레이져 각인기 사고 싶다 ㅋㅋ

 

1차 곰 완성 ㅎㅎ
좀더 다듬어야 겠당. ㅋ

글씨까지 파고 난 후..
부드러운 사포로 다듬고..

물과 희석했는데..물을 너무 많이 넣은듯... 20% 넘은듯..ㅜㅜ
스테인 초벌 바르고

스테인 두번째..
바르고 나서 얼룩 안생기도록 바로바로 닦아 주었다..
로고 홈 파인곳 안쪽으로 스테인이 들어가서 찐하게 표현된다...
이뿌네...감성..한스푼 추가..

스테인 세번째
좀더 찐하게 이제 스테인은 끝

상판에 올려보고 ㅎㅎ
바니쉬 바르면 끝

갬성 한수푼 추가 ~~
캠핑때만 쓰기에는 너므너므 아까워서...
간이 거실 테이블로 사용... 폴딩박스 접으면 쇼파 밑으로 들어간다 .ㅋㅋ

 


다음번에는 하이네켄 로고 도전 ~~ ㅎㅎ

 

2022.04.11 - [캠핑] - 카고 컨테이너 시그니쳐 폴딩박스 상판 만들기

 

카고 컨테이너 시그니쳐 폴딩박스 상판 만들기

기존꺼 쓸라 했드만 크기가 조금 안맞아서 다시 만들기로 ㅎㅎ 오픈형 폴딩박스 테이블로 잘 활용해보자 ~ 밑그림 이번에는 그냥 내 스퇄로 ~~ 해피 캠퍼당 ~~ (행복한 야영객 ? ㅋㅋ) 폰트가 맘에

parkn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