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마프라 라보코스메티카 버킷 16L + 미트슬라이드

싸후이 2022. 1. 4. 22:19

세차할때 버킷 거름망 없이하니 오염물이 미트에 그대로 남아 있는거 같아서 이번에 거름망 하나 구입했당

요즘 핫한 미트슬라이드를 장바구니 담고 버킷도 요기에 딱 맞는걸로 찾는디 힘드네 ㅜㅜ

유튜브 비교영상 보고 선택한
마프라 라보코스메티카 세차 버킷 16L 이다
(영상에는 18L 로 나왔는데 18L 흰색은 없다)
크기도 적당하니 괘안타

그리고 허접한 손잡이 요건 글 아래에서 업글..


미트슬라이드 버킷 거름망 (케미컬가이 본사 제품이 아니다 국산이다 ㅎㅎ, 제조사 : 에이큐에이)

에이큐에이 회사가 케미컬가이 코리아 총판? 혹은 지사.? 암튼 관련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케미컬가이 본사 홈피에 가면 아래와 같은 더트 트랩만 있다..미트슬라이드는 없다..

미트슬라이드는 케미컬가이 본사에서 만든건 아닌거 같다...(아시는분 댓글좀)

케미컬 가이 본사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거름망


몇몇 쇼핑몰에는 제품명이 "케미컬가이 xxxx" 이라고 쓰여 있어서 케미컬가이 본사에서 만든 제품인 줄 알았다 ㅠㅠ

아래는 포탈 사이트 내 광고...

이렇게 광고 해도 되는건가????

 

제품 설명 어디에도 케미컬가이 문구나 로고는 없다 ㅎㅎ
암튼 좋은 국산 제품이라 맘에 든다 ..

 

 

암튼 색상이 이뿐 미트슬라이드.....ㅎㅎ
요건 다른 사용기 많으니 사진 투척

거름망을 끼우고 유격이 있는지 실험 해보자

돌리다 보면 똭 맞는곳이 있다
거의 빈틈 없이 맞는다

위 사진에 보이는것 처럼 유격이 거의 없다
거름망을 조금씩 돌리다 보면 유격없이 딱 맞는 자리가 있다

욕실에서 물넣고 들뜨거나 돌아가는지 테스트 해봤다
거름망에 대고 아래로 밀고 들어올려도 힘들림이 없다

16L 정도면 쏘랭이 충분히 세차할수 있당

그다음 버킷에 물용량 눈금스티커 붙이기

비닐로 되어 있어 안쪽에 붙였다
근디 잘 붙여야 한다 대충 붙였더만 기포가 들어간다.
기포 없이 꼼꼼하게 눌러 붙여야 안 떨어질 듯하다.

18L 눈금을 바깥부분 제일 상단에 튀어나온 부분 아래에 맞추면 된다..
대충 1L 냄비로 물 부어가며 눈금 맞췄다.. 크게 차이 안날듯 하다 .. ㅋㅋ 환자 초기인가 ㅋㅋ

나머지 윗 부분은 잘라버리고..
눈금의 숫자는 6L 부터 시작한다

미트슬라이드 장착하니 다행이 스티커와는 안 닿는다
유격없는 위치 자리 잡고 정면에 스티커 붙이면 끝

손잡이 업글
이런건 좀 그냥 업글해서 나오면 안돼냥??
이게 머라고 손잡이까지 구매하고 ㅋㅋㅋ
점점 환자 되가는 ...ㅠㅠ

어부바 대용으로 작은것 2개 구매
브러쉬와 막타월 보관용

그냥그냥 잘 걸쳐있다
머냐?? 이케아 ㅋㅋㅋ

소낙스 브러쉬는 거칠어서 휠이나 하부용..
옆에 비앤와이 소프트 멀티 브러쉬(CW-009)는 상당히 부드러워서 엠블럼/문짝 손잡이 틈, 그릴 등등 모든 전장에 사용가능하다

타월과 브러쉬로 휠 세척했는데 쏘렝이 검정 휠은 사이사이가 좁다 손이 안들어 간다 댄장..
휠 안쪽이 청소가 안되어 휠용 브러쉬도 구매

근디 두께가 좀 있네 ㅎㅎ
휠 안쪽에 청소 할수 있겠지 ㅋㅋ

손이 곱다 ^^

문짝 안쪽에 오래된 눈물자국이 안지워져서
추천 받은 페이트클린져 구매했다
도깨비가 대세인듯 하다 ㅋㅋ

페인트클린져용 도깨비 어플리케이터


타이어 광택제도 다 써서 새로 구매
세일해서 7천원정도 ... 이전 케미컬 가이 제품과 비교
비싼거 필요없다 ㅋ 적당한걸로 세일할때 사자 ㅋㅋ

타이어와, 플라스틱 트림에 발라주니 광택이 살아난다
확실히 효과가 좋다. 항상 세차 느낌이다.